Q & A

뒤로가기
제목

배송료

작성자 아소방(ip:)

작성일 2020-11-24

조회 1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고객센터에서 통화량이 많아 빠른 상담 도와드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입금해주신 배송료 확인되어 주문하신 물건 출고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주도 추가 배송료 입금 했어요. 지닌번에 8일 동안 배송 안되서 취소하고 다시 주문 넣었는데 주문자한테 추가 배송료 문자를 보내셔야지 자꾸 받는분께 문자를 보내면 어떻하나요? 나이드신 분이라 문자 보시기 어려워 하시는데요. ㅜㅜ 고객센터 통화가 안되서 번호 남겼는데 전화도 주시지 않으시고 번호는 왜 남기라고 하시는건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