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소방입니다.
우선 받아보신 제품 만족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유선상 빠르고 정확한 상담으로 도움드리겠습니다.
금일 오전 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사과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미 맞게 재단하고 쫙 깔았는데 깔고나니 무늬를 다른걸 보내주셨는지 멀리서봐도 차이가 확나네요..... 이미잘랏고 깔았는데.. 다시 드리면 바꿔보내주시나요.? 보내실때 확인 안된건가요.. 세판 깔앗는데 이 한판만 색이 확 다르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