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아소****(ip:)
작성일 2022-08-05
조회 30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담당자가 바뀌는 관계로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요청하신 반품 건에 대해서는 처리가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언제나 고객님 말씀에 귀 기울이고 보다 만족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아소방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월요일 접수했는데 반품수거 왜 안해가시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가소제문의 서효**** 2024-05-17
가소제문의 아소방 2024-05-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