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 저희쪽으로 입고 확인되어 금일 재출고 처리 도와드렸습니다.
이번주 안에 상품 받아보실 수 있을것으로 확인되며
다시 한번 불편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대체 얼마나 기다려야 되나요!?
고객센터는 전화 계속해도 받지도 않고
2/26일쯤에 구매했던걸로 알고있습니다
업체측 잘못이면 빨리 처리좀 해주시죠??
진짜 인터넷에서 뭐구매하고 이렇게까지 배송으러 문제 있는거 처음이네여 파업지역도 아니고
아소방 내부적으로 문제있을걸 왜다 소비자가 불편함으로 겪어야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