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교환받은 제품 상태

작성자 아소방(ip:)

작성일 2021-10-25

조회 13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조과정에서 약간의 오차는 생길 수 있으며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 1833-9330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전의 제품보다는 좀 낫지만요, 여전히 한쪽부분은 기울어져있는게 눈으로 보입니다. 60만원주고 구매한 프리미엄 매트가 이정도 오차는 감수하고 사용해야하나요? 2-30만원짜리라면 제가 이해하고 넘어가겠지만요 정가는 80만원이 넘는 제품인데 완벽해야하는 것 아닐까요? 눈에 자꾸 삐뚤어진 부분이 거슬려요.  교환하는 과정에서 재포장하고 새제품 뜯고 뒷처리하는 것도 이미 저에게는 상당한 수고였습니다. 대칭이 맞을 필요없는 아예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시던지 부분환불을 해주기를 요청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