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냄새(악취) 관련

작성자 아소방(ip:)

작성일 2020-10-30

조회 4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아소방 매트 구매후 새제품 냄새가 날 수 있으나 이는 일주일 환기시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사용하시기 불편할정도로 냄새가 난다면 교환 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오프라인매장은 운영하고 있지않으며 저희 고객센터 1833-9330으로 전화주셔서 교환신청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유아 놀이방매트용인데 악취가 나는 것이 정상인가요?
배송 받고 2틀째 온집안에 냄새가 납니다
인터넷 후기 찾아보니 냄새가 안나는 것이 정상이라는 글들을 찾을 수가 있어 글남깁니다.

문의사항)
1.냄새가 안나는 동일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며, 냄새가 안나는 제품이 올때까지 교환가능한건지?
2.지역매장이 있는지? : 매장으로 직접가서 냄새안나는 제품 교환
3. 배송 시 박스 및 보관용 주머니 분실로 교환제품먼저 받을 수 있는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